객체를 Byte로 저장하며 객체가 메모리에 실행되는것은 순잔적인 메모리이기 때문에 이것을 지속적으로 보관하기 위해 사용된다.

즉 가상머신 내에 존재하는 특정 객체의 메모리를 바이트의 형태로 변환된다. 

Class Character implements Serializable { …… }
// 직렬화 하고자하는 클래스에
Serializable 를 구현시켜준다.
 
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{

//출력  ObjcetOutputStream oos = new ObjcetOutputStream(new FileOutputStream(“파일명”));

//입력  ObjcetInputStream ois = new ObjcetInputStream(new FileInputStream(“파일명”));

 
이럴경우 객체내에 변수들만 저장이 되게된다.

 
 메모리에서 볼경우 메소드는 호출할 때 힙영역에 잠시 생성되는 것일 뿐 실제로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.  즉 직렬화를 하여 저장할 경우 스텍영역에 있는 변수들이 저장되게 되는것이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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